몬스타엑스 형원 "몬베베=은인, 내 삶의 큰 자리 차지"[비하인드]
입력 2023. 07.25. 07:00:00

몬스타엑스 형원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유닛 셔누X형원이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몬스타엑스 유닛 셔누X형원은 25일 첫 번째 미니 앨범 '디 언씬(THE UNSEEN)' 발매 기념 인터뷰에서 "팬분들을 은인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날 형원은 9년째 끈끈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몬베베(팬클럽)에 대해 "은인"이라고 표현했다.

그는 "이 사람들을 안 만났으면 이렇게까지 열심히 안 살았을 거 같다. 더 많은 걸 하려고 안 했을 거 같은데, 내 삶의 큰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거 같다고 느꼈다"며 "누군가를 진심으로 최선을 다해 사랑하는 건 어렵지 않나. 그런 감정을 느낄 수 있다는 거 자체가 은인인 거 같다"고 마음을 전했다.

이어 "여러 형태의 사랑이 있지만, 최선을 다하는 게 사랑이라고 생각해서 그런 부분들을 노래에도 녹여내고 싶어서 가사에 담기도 했다"고 말했다.

셔누는 "가깝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의지할 수도 있고. 저는 누구한테 의지하는 성격은 아닌데 저희를 봐주시고 관심 가져주시는 거랑 별개로 유일하게 팬분들한테는 의지하는 거 같다"면서 "그래서 눈물도 흘릴 수 있는 거 같고, 제가 의지하는 만큼 팬분들의 피드백을 잘 들어주는 거 같다. 그런 관계성이 있는 거 같다"고 밝혔다.

한편 몬스타엑스 유닛 셔누X형원의 미니 1집 '디 언씬(THE UNSEEN)'은 오늘(2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