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킹더랜드' 넷플릭스 1위 소감 "많은 사랑에 감사"
입력 2023. 07.26. 23:49:03

'킹더랜드'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킹더랜드'의 넷플릭스 글로벌 1위를 차지한 데에 소감을 밝혔다.

이준호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사랑에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Thank you to all our wonderful fans for tuning in to 'King the Land'"라고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영어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킹더랜드'로 호흡 중인 임윤아와 고원희, 김가은, 안세하, 김재원 등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킹더랜드'는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서 2주 연속 TV(비영어) 부문 1위에 올랐다. 특히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를 비롯해 브라질, 칠레, 엘살바도르, 페루 등 포함한 남아메리카 국가까지 총 21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아울러 멕시코, 아르헨티나, 이집트, 포르투갈, 일본 등 25개국에서도 톱 10 안에 들었다.

또 이준호, 임윤아가 4주 연속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 2위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킹더랜드'는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사이트 캡처, 이준호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