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롱이’ 고규필, 생애 첫 화보 촬영 “행복한 순간”
- 입력 2023. 08.03. 08:33:13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배우 고규필의 생애 첫 화보가 공개됐다.
고규필
고규필은 최근 남성 패션‧라이브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 디지털 화보를 진행했다.
공개된 컷에는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고규필의 모습이 담겼다. 시크함부터 이지적인 모습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한 그는 그간 작품 속 보여준 매력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특유의 순박한 웃음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으로 소년미는 물론, 남성미까지 고루 담아낸 고규필의 모습은 생애 첫 화보 촬영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 뿐만 아니라 고규필은 프로페셔널한 표정과 포즈로 완벽하게 콘셉트를 소화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고규필은 “좋은 기회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 드릴 수 있어 행복한 순간이었다. 많은 분들이 사랑을 주셔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던 것 같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감사하다”라며 화보 촬영 소감을 전했다.
고규필은 영화 ‘범죄도시3’에서 마석도(마동석)의 비공식 조력자 초롱이로 분해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며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그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에스콰이어 디지털 화보는 에스콰이어 공식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에스콰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