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터뷰] 블루 퐁티왓 "오랜 NCT 팬, '하트 어워즈'서 만나게 돼 기뻐"
입력 2023. 08.09. 16:12:12

블루 퐁티왓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태국 배우 블루 퐁티왓(Blue Pongtiwat)이 그룹 엔시티(NCT)를 향한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다.

블루 퐁티왓은 9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셀럽미디어와 인터뷰를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블루는 오는 10일 서울 송파구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개최되는 '2023 케이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0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시상자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함께 출연하는 엔시티 태용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공식적인 한국 행사에 오는 것이 처음인데 NCT와 함께 '케이 하트 드림 어워즈'에 참석하게 돼 기쁘다"라며 "엔시티는 누나가 좋아해서 알게 됐는데, 노래도 너무 좋고 춤이랑 퍼포먼스도 너무 멋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평소 K팝을 즐겨 듣는다며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하기도. 그는 "엔시티(NCT)의 '스티커(Sticker)', 엔시티 유(NCT U)의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를 즐겨 듣는다"고 전했다.

또 "크러쉬(Crush)의 '뷰티풀(Beautiful)'도 정말 좋아한다. 그리고 우즈(WOODZ) 노래도 좋아한다. 우즈랑 예전에 같이 촬영을 하면서 친해졌다. 최근에 우즈의 방콕 투어 공연도 보러 갔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3 케이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는 엔시티(NCT) 태용,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트레저(T5), 엔하이픈, 이펙스, 에이티비오(ATBO), 싸이커스,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레드벨벳 슬기와 프로미스나인, 있지(ITZY), 시크릿넘버, 스테이씨, 카드, 초코 1&2, 하이파이유니콘(Hi-Fi unicorn), 가수 윤하와 지코, 이승윤, 폴킴, 김재환, 알렉사 등이 출연한다. MC는 방송인 전현무와 코미디언 장도연이 맡는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