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스틸러] '남남' 전혜진, 똑단발+동그란 안경으로 원작 싱크로율 200%
입력 2023. 08.14. 16:03:37

전혜진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전혜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지니TV 오리지널 ‘남남’(극본 민선애, 연출 이민우) 비하인드 스틸컷이 공개됐다.

14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전혜진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시크하고, 다정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팔색조 매력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 중 물리치료사인 은미로 분한 전혜진은 환자를 치료하며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을 발사, 다정보스의 면모를 나타냈다. 하지만 진상 환자를 대할 때는 바지 주머니에 손을 찔러 넣고 강렬한 눈빛을 발사하며 진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이와 함께 마스크팩을 붙인 채 깊이 잠든 모습이나 장난기 가득한 눈빛으로 리모컨을 들고 있는 모습은 은미라는 캐릭터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엉뚱한 성격을 짐작케 했다. 뿐만 아니라 장난기로도 감출 수 없는 시크함이 매력적으로 표현되며 은미의 매력을 배가했다.

전혜진이 주연으로 나선 드라마 ‘남남’은 시청률 4%에 육박하며 월화드라마 1위를 기록 중이다. 해당 작품에서 철부지 엄마 김은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그는 웹툰을 찢고 나온 듯 똑단발의 헤어 스타일링과 동그란 안경을 완벽하게 소화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전혜진은 싱크로율 높은 비주얼은 물론 복잡하고 다난한 시절을 지내온 은미의 굴곡 있는 인생사를 디테일한 감정 표현으로 풀어내며 호평을 얻는 중이다. 인생을 즐길 줄 아는 은미를 표현하기 위해 평소에는 가볍고 발랄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그 이면에 있는 따스하고 타인을 배려하고 책임질 줄 아는 진중함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더해진 전혜진의 디테일한 감정 표현은 때로는 빵 터지는 웃음을, 때로는 가슴 저린 감동을 선사하며 매회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남남’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영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KT스튜디오지니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