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죽을 것 같아서요” 한효주♥조인성, 로맨스 맛집이었네 [화보]
- 입력 2023. 08.18. 09:50:18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의 한효주, 조인성이 두식♥미현 로맨스 모먼트를 터트렸다.
'무빙' 한효주, 조인성
한효주, 조인성은 최근 ‘하퍼스 바자’ 9월호 화보를 촬영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신비로움, 시크함, 장난끼 넘치는 두 배우의 다채로운 얼굴이 담겨 특별함을 더했다. 화보 한 장, 한 장에 또 다른 두식♥미현의 로맨스 서사를 담아낸 듯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그야말로 ‘보는 맛이 있는 화보’를 탄생시켰다.
‘무빙’에서 블랙 요원 커플로 클래식한 매력을 선보였다면 이번 화보에서는 시크한 모습으로 변신해 작품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두 배우의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죽을 것 같아서요”라는 한마디와 함께 목숨을 건 키스 엔딩을 펼친 두 배우는 ‘무빙’ 8, 9회 공개와 동시에 각종 소셜 미디어에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그만큼 이번 공개될 화보 역시 한 주간을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된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지난 9일 첫 공개와 함께 1-7회 에피소드를 향한 국내외 언론과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평이 쏟아지며 지금 가장 주목할 화제작으로 각광받고 있다.
‘무빙’은 매주 수요일 에피소드 2개씩, 마지막 주 3개로 총 20개 공개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하퍼스 바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