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펜싱 국대 출신 남현희, 이혼+열애 발표 "평생 함께할 사람"
- 입력 2023. 08.22. 09:35:28
-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가 이혼 소식과 동시에 열애 중인 사실을 알렸다.
남현희
남현희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들께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라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어제 저에게 많은 분들께서 이혼을 했냐는 질문을 한다. 그 질문에 답을 하기위해 많은 고민 끝에 글을 적는다. 네 맞다. 이혼을 했다"라며 사이클 국가대표 출신 공효석과의 이혼을 발표했다.
그러면서 남현희는 "이혼이란 것이 좋지 않은 일이기에 선뜻 많은 분들께 사실을 알리지 못하였지만 늦게나마 이렇게 소식을 전하게 된 계기가 있다"라며 "저와 딸아이 가족들에게 진실된 맹목적인 사랑을 주는 사람이 생겼다. 남은 제 삶에 있어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이다"라고 열애 소식을 전했다.
남현희는 "그 사람으로 하여금 앞으로 더욱더 단단한 남현희가 되어 여러분들께 변함없이 좋은 모습으로 지금 있는 그대로의 남현희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공효석은 20일 "요즘 안 좋은 이야기로 저를 언급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 글로 적는다. 타인의 이야기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상황을 쉽게 언급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남현희 씨와 합의하에 이혼을 하게 됐다"라며 "그러니 저에게 또 전처에게 서로를 언급하지 않아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언급한 바있다.
1981년생인 남현희와 1986년생인 공효석은 지난 2011년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이후 각각 이혼 소식을 발표하며 두 사람은 결혼 12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