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세상 떠난 팬에 조문·추모글…뭉클 "우리 꼭 다시 만나"
입력 2023. 08.27. 20:55:01

김우빈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배우 김우빈이 세상을 떠난 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우빈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맑고 밝던 지원아. 오랜 시간 늘 네가 와주던 길을 마지막 인사하러 다녀와 보니 참 멀고 힘든 길이었구나 비로소 알게 됐네. 불과 얼마 전까지 웃으며 안부 물어주던 너의 얼굴이 떠올라 가슴이 참 많이 아프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헤어짐이라고 생각하지 않을게. 그곳에선 늘 웃는 일만,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만 보내다가, 우리 다시 만나는 날에는 같이 사진도 많이 찍고 못다 한 이야기 많이 나누자"라며 "네가 많이 기대했던 새 작품들도 지원이 생각하며 더 힘내서 잘 만들어볼게. 지켜봐 줘. 네가 내 팬이어서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해. 우리 꼭 다시 만나자"라고 고인이 된 팬에 애도를 표했다.

앞서 김우빈은 지난 25일 오랜 시간 인연을 맺어온 팬의 비보에 직접 부산에 마련된 빈소를 다녀간 것으로 전해졌다. 김우빈의 연인인 신민아와 소속사도 화환을 보내 추모했다.

이에 해당 팬의 유가족은 "내주신 화환만 해도 정말 큰 힘이 됐는데, 직접 김우빈 님이 와주셔서 가족에게는 정말 큰 위로가 됐다"라며 "항상 우빈 씨의 모습을 지켜보면서 딸의 마음으로 응원하겠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