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윤정, '무빙' 희수와의 운명적 만남[인터뷰]
- 입력 2023. 08.31. 07:00:0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원래는 오디션 현장에서 대본을 받고서 즉석으로 리딩하는 것을 어려워해요. 아무래도 대사가 입에 익숙하지 않고, 캐릭터의 전사나 설정을 모르다 보니 쉽지 않죠. 그런데 희수는 성격도, 말투도 너무 비슷해서 편안하게 읽혔어요. 그 정도로 닮은 점이 많은 캐릭터라고 생각해요."
고윤정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로, 강풀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공개 전부터 '무빙'은 한효주, 조인성, 류승룡, 차태현, 류승범, 김성균 등 쟁쟁한 출연진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공개 이후에도 탄탄한 스토리와 연기력으로 한국 디즈니+ 역대 서비스작 중 공개 첫 주 최다 시청 시간 달성, 플릭스 패트롤 기준 디즈니+ TV쇼 부문 5개국 1위 등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대해 고윤정은 "좋은 배우분들도 많이 나오고, 좋은 제작진들이 함께 해서 사실 저는 어느 정도 예상했다. 특히 강풀 작가님이 워낙 유명하셔서 잘 될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또한 화려한 라인업의 선배 배우들과 함께 한 것에 대해 "캐스팅 소식만 들었을 때도 너무 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