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속 무비월드' 폭로·한강·괴짜들의로맨스·천박사·익스펜더블
- 입력 2023. 09.02. 11:00:0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접속 무비월드'가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소개한다.
'접속 무비월드'
2일 오전 방송되는 MBC '접속 무비월드'에서는 '디렉터스 컷', '영화 공작소', '눈여겨볼만하다', '미안하다 몰라봐서', '기획' 등의 코너로 그려진다.
이날 '디렉터스 컷'에서는 유다인, 강민혁, 공상아가 출연하는 '폭로'를 만나본다. '폭로'는 본드 살인사건 용의자로 몰린 의뢰인의 무혐의를 입증하는 동시에 진범을 찾으려는 변호인과 범행의 시인과 부인을 거듭하는 피고인, 현장에 있던 제3의 존재로 인해 미궁 속에 빠진 사건의 실체를 쫓는 범죄 스릴러다.
'기획'에서는 강동원의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을 만나본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어 '영화 공작소'에서는 '익스펜더블'과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을 전한다.
'눈여겨볼만하다'에서는 디즈니+ '한강'을 소개한다. '한강'은 한강에서 일어난 사건사고에 한강경찰대가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흥미진진한 '수(水)펙터클' 코믹 액션이다.
'미안하다 몰라봐서'에서는 사흔영, 임백굉의 '괴짜들의 로맨스'를 조명한다.
한편 '접속 무비월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