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분 인터뷰] 영케이 "활동 목표? 건강하고 즐겁게, 데이식스 앨범 계획은"
- 입력 2023. 09.04. 08:00:00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데이식스 영케이(Young K)가 솔로 활동 목표에 대해 밝혔다.
영케이
최근 영케이는 4일 첫 솔로 정규 앨범 '레터스 위드 노트(Letters with notes)' 발매를 기념해 셀럽미디어와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번 앨범은 데뷔 9년 차를 맞은 영 케이의 진면모를 보여줄 작품이다.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그의 총 11통의 편지 속에는 깊어진 음악 세계와 짙은 감성이 담겼다.
이번 활동 계획에 대해선 "최대한 건강하게, 즐겁게 했으면 좋겠다. 페스티벌도 음악 방송도, 콘서트도 제가 즐거워야 보는 분들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거 같아서 최대한 즐겁게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년의 군백기를 깨고 솔로로 돌아온 영케이. 데이식스 완전체 활동도 기대하게 했다. 영케이는 "함께 있을 때마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돌아오면 재미있을 거 같다', '기대가 된다'고 하는데 구체적인 계획을 말하기보다 쓸데없는 이야기가 더 많이 비중을 차지하는 거 같다"고 귀띔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