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정우X주지훈 ‘비공식작전’, 오늘(4일) IPTV·VOD 서비스 시작
- 입력 2023. 09.05. 13:19:15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비공식작전’(감독 김성훈)이 IPTV 및 케이블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비공식작전'
‘비공식작전’은 실종된 동료를 구하기 위해 레바논으로 떠난 외교관 ‘민준’과 현지 택시기사 ‘판수’의 버디 액션 영화.
영화 ‘끝까지 간다’ ‘터널’,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의 김성훈 감독 연출, ‘신과함께’ 듀오 하정우와 주지훈의 재회로 개봉 이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영화는 극한 상황을 돌파하는 인물들의 고군분투, 쫓고 쫓기는 와이어-총격, 카 체이싱 액션, 모로코 로케이션으로 담아낸 이국적이고 광활한 풍광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해외 103개국에 판매된 ‘비공식작전’은 오늘(4일) IPTV(지니TV, B tv, U+tv), 케이블TV VOD(홈초이스), OTT(U+모바일tv,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 애플TV, 구글플레이 스토어, 유튜브 등),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욱 많은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과 함께 안방극장에서도 질주를 이어갈 전망이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쇼박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