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분 인터뷰] 트렌드지 "많이 고민하고 연구…앨범 준비하며 자신감 생겨"
- 입력 2023. 09.06. 08:00:0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신보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트렌드지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최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셀럽미디어 사옥에서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틸 온 마이 웨이(STILL ON MY WAY)' 발매를 앞두고 인터뷰를 진행했다.
'스틸 온 마이 웨이'는 전작 '블루 셋(BLUE SET)' 시리즈를 마무리하고 처음 선보이는 앨범으로, 꿈을 향해 끊임없이 달리는 트렌드지의 이야기를 오롯이 담았다. '열정, 젊음, 희망, 에너지'를 중심으로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가는 트렌드지의 서사를 풀어냈다.
은일도 "컴백을 거듭해가면서 더 나아지는게 눈에 띄게 보여서 이번 신보도 마음에 든다. 실수도 점점 보완하고, 어떻게 해야 더 완성도를 높일 수 있을지 많이 고민하고 연구했다"며 "앞으로도 컴백할 때마다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갈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했다.
이어 한국도 "모든 멤버들이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자신감이 많이 생겼다"며 "빨리 컴백해서 팬분들, 대중분들께 저희를 알리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덧붙였다.
트렌드지의 싱글 3집 '스틸 온 마이 웨이'는 오늘(6일) 정오에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