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터뷰] 이채연 "솔직당당=나다운 것…무대에서 보여주고파"
입력 2023. 09.06. 08:00:00

이채연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이채연이 자신만의 솔직 당당한 모습으로 무대에 서고 싶다고 밝혔다.

이채연은 6일 첫 번째 싱글 '더 무브: 스트리트(The Move: Street)' 발매를 앞두고 셀럽미디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채연은 '노크(Knock)'를 통해 댄스 챌린지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인기에 힘입어 타이틀곡 '렛츠 댄스(Let's Dance)'로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이채연은 "'노크' 이후에 어떤 모습으로 다시 찾아와야 하나 고민했었는데 가장 저다운 모습으로 찾아뵙는 게 사랑하고 좋아해 주셔서 '댄스'라는 부분이 임팩트가 있다 보니까 저다운 모습이라 생각했다"고 밝혔다.

'나다운 것'에 대해 "어떻게 비칠지 모르겠지만 저 스스로가 솔직하고 당당하다고 생각한다. 아직 많이 그렇게 비쳐진 거 같지 않아서 무대로 보여드리고 싶다. 무대와 앨범에서 많이 드러났으면 좋겠다. 그래서 나만의 모습, 나만의 것이라고 표현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자신만의 강점에 대해서는 퍼포먼스를 꼽으며 "부드러움과 파워풀함을 다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보시는 분들께서 부담스럽지 않은 퍼포먼스를 보여드리려고 중점에 두고 연습했다"며 "음색에 대해서도 다양하게 보여드리고 싶어서 항상 고민한 거 같다"고 말했다.

이채연은 싱글 1집 '더 무브: 스트리트' 타이틀곡 '렛츠 댄스'로 컴백 활동을 펼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WM엔터테인먼트]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