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크리에이터·무빙·거미집·한강·천박사·가문의영광
입력 2023. 09.16. 10:00:00

'영화가 좋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영화가 좋다'가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소개한다.

16일 오전 방송되는 KBS2 '영화가 좋다'는 '요주의 픽', '존박의 플레이리스트', '소문의 시작', '1+1', '한국인이 사랑한 우리 영화 50선' 등의 코너로 꾸며진다.

이날 '요주의 픽'에서는 가렛 에드워즈 감독의 새로운 AI 블록버스터 '크리에이터'를 만나본다. '크리에이터'는 고도화된 AI들에 의해 핵공격이 시작된 후, 특수부대 요원 '조슈아'가 인류를 위협할 무기인 아이 모습의 AI 로봇 '알피'를 발견하면서 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거대한 전쟁을 그린 AI 블록버스터 영화.

'존박의 플레이리스트'에서는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픈 비밀을 숨긴 채 살아온 부모들이 시대와 세대를 넘어 닥치는 거대한 위험에 함께 맞서는 초능력 액션 히어로물 '무빙'을 전한다.

'소문의 시작'에선 송강호, 임수정, 오정세, 정여빈, 정수정이 출연한 '거미집'을 소개한다. 이어 '아찔한 인터뷰'에서는 디즈니+ '한강'의 주역들을 만난다.

'1+1'에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과 '가문의 영광'을 비교 분석한다.

또 '한국인이 사랑한 우리 영화 50선'에서는 송강호, 임시완이 출연한 '변호인'을 만나본다.

한편 '영화가 좋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