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정희, 발레리노 김희현과 웨딩 사진 공개…선남선녀 비주얼
입력 2023. 09.18. 10:08:53

임정희-김희현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임정희와 발레리노 김희현의 웨딩 사진이 공개됐다.

18일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는 "10월 3일 임정희가 발레리노 김희현과 든든한 동반자로서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기로 했다"며 "서울의 한 모처에서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 예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한 공연에서 만나 약 1년 간 교제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 10월 결실을 맺게 됐다.


소속사는 "새롭고 찬란한 여정의 출발을 앞둔 임정희에게 따뜻한 축하와 응원 부탁드리며 두 사람이 함께 걸어갈 앞날을 축복해 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다양한 활동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김희현과 임정희는 행복한 미소를 지어보이는가 하면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선남선녀 비주얼을 자랑하기도 했다.

한편 임정희는 2005년 싱글앨범 'Music Is My Life'으로 데뷔해 '진짜일 리 없어', '시계 태엽' 등 다수 히트곡을 남겼다. 현재 '프리다', '킹아더' 등 뮤지컬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김희현은 국립발레단 솔리스트 출신으로, 2013년 한국발레협회 콩쿠르 신인상을 수상했다. 그는 지난해 10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 코미디언 신봉선의 데이트 상대로 출연한 바 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P&B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