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분 인터뷰] 박현호 "'청춘 청량 트롯', 열정·에너지 펼칠 것"
- 입력 2023. 09.19. 11:30:21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가수 박현호가 새 앨범에 대해 소개했다.
박현호
박현호는 최근 디지털 싱글 앨범 '1,2,3 go!' 발매를 기념해 셀럽미디어와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1,2,3 go!'는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 출연 이후 박현호의 첫 싱글로, 임영웅의 '무지개' 'HERO', 장민호의 '대박날테다', 정동원의 '진짜 사나이'를 만든 히트메이커 멧돼지(박성수)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박현호는 "'불트'는 서바이벌이다보니 대부분 무대들이 경연 느낌이 강했다"며 "이번 신보에서는 서바이벌을 다 내려놓고, 포기하지 않는 미래 지향적인 느낌을 담고 싶었다"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박현호는 신보를 통해 자신의 "에너지"를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다. 그는 "서바이벌에서는 아이돌을 포기했다는 등 실패했던 경험담을 토대로 했다. 그 서사를 위주로 무대를 풀어갔고, 잘 되려는 생각 뿐이었다"며 "사실 저는 남자는 기세라고 생각한다. 포기하지 않는 열정으로 살아간다. 이번 신보를 통해서는 이런 제 에너지가 영향력 있게 펼쳐졌으면 좋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현호의 디지털 싱글 앨범 '1,2,3 go!'는 18일 낮 12시 공개됐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