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터뷰] 박현호 "'청춘 청량 트롯', 열정·에너지 펼칠 것"
입력 2023. 09.19. 11:30:21

박현호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가수 박현호가 새 앨범에 대해 소개했다.

박현호는 최근 디지털 싱글 앨범 '1,2,3 go!' 발매를 기념해 셀럽미디어와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1,2,3 go!'는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 출연 이후 박현호의 첫 싱글로, 임영웅의 '무지개' 'HERO', 장민호의 '대박날테다', 정동원의 '진짜 사나이'를 만든 히트메이커 멧돼지(박성수)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번 앨범은 '청춘 청량 트롯'을 내세워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신보에서는 '불트' 때와는 다른 박현호의 청량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날 박현호는 "'불트'는 서바이벌이다보니 대부분 무대들이 경연 느낌이 강했다"며 "이번 신보에서는 서바이벌을 다 내려놓고, 포기하지 않는 미래 지향적인 느낌을 담고 싶었다"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박현호는 신보를 통해 자신의 "에너지"를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다. 그는 "서바이벌에서는 아이돌을 포기했다는 등 실패했던 경험담을 토대로 했다. 그 서사를 위주로 무대를 풀어갔고, 잘 되려는 생각 뿐이었다"며 "사실 저는 남자는 기세라고 생각한다. 포기하지 않는 열정으로 살아간다. 이번 신보를 통해서는 이런 제 에너지가 영향력 있게 펼쳐졌으면 좋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현호의 디지털 싱글 앨범 '1,2,3 go!'는 18일 낮 12시 공개됐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