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현호 "'불트' 이후 서포트, 건강식품 많이 받아" [비하인드]
- 입력 2023. 09.19. 11:43:43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가수 박현호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박현호
박현호는 최근 디지털 싱글 앨범 '1,2,3 go!' 발매를 기념해 셀럽미디어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박현호는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인기를 끌며 최종 10위를 차지했다. 박현호는 "휴게소에 가면 이제는 많은 분들이 알아보시더라. 예전과 다르게 이제는 저를 직접적으로 알아봐 주시니 정말 즐겁다"고 밝혔다.
이날 박현호는 전광판 광고들을 언급하며 "트로트 팬분들은 서포트의 농도가 짙다"며 "이번에도 강남, 잠실, 합정역 등에 광고를 걸어주셔서 곧 보러 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박현호는 과거 아이돌 그룹 '탑독'으로 활동해 아이돌 팬덤과 트로트 팬덤의 차이가 느껴진다고 전했다. 그는 "아이돌 활동 땐 옷 위주의 선물이 많았다. 제가 더 이뻐 보였으면 하는 팬들의 바람이 느껴졌다"며 "요즘에는 비타민, 홍삼 등 건강식품이 많이 들어온다. 부모님의 마음으로 저의 건강을 생각해주시는 것 같다. 정말 감사하다"고 얘기했다.
박현호의 디지털 싱글 앨범 '1,2,3 go!'는 18일 낮 12시 공개됐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