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호→정수정 '거미집',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GV 개최 '전석 매진'
입력 2023. 09.20. 17:35:56

거미집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영화 '거미집'이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메가토크 GV 개최한다.

눈을 뗄 수 없는 압도적인 흡인력과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볼거리로 만장일치 호평 세례가 쏟아지고 있는 영화 '거미집'이 9월 27일(수) 개봉 당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메가토크 GV를 개최한다. '거미집'은 1970년대, 다 찍은 영화 ‘거미집’의 결말만 바꾸면 걸작이 될 거라 믿는 김열 감독(송강호)이 검열, 바뀐 내용을 이해하지 못하는 배우와 제작자 등 미치기 일보 직전의 현장에서 촬영을 밀어붙이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리는 영화.

오는 9월 27일 오후 7시 30분 메가박스 코엑스 2관에서 진행될 '거미집' 메가토크 GV는 송강호부터 임수정, 오정세, 전여빈, 정수정 배우와 김지운 감독까지 총 출동한 TEAM '거미집'과 이동진 평론가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해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한다.

'거미집'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듯 메가토크 GV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분석으로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 영화 '거미집' 은 물론 영화 속 영화 ‘거미집’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작품의 완성도를 위해 디테일에 심혈을 기울인 김지운 감독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완벽한 호흡과 파워 앙상블을 선보인 송강호부터 임수정, 오정세, 전여빈, 정수정 배우의 연기와 캐릭터 비하인드 등 영화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총 3회에 걸친 릴레이 메가토크 GV를 준비중인 '거미집'은 다양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로 특별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9월 27일 '거미집'의 첫 번째 메가토크 GV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거미집'은 오는 27일 개봉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바른손이앤에이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