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집' 정수정X 김지운 감독, 오늘(26일) 비보티비 '어서오CEO' 출격
입력 2023. 09.26. 13:26:09

정수정 송은이 김지운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거미집'의 정수정과 김지운 감독이 유튜브 '비보티비 어서오CEO'에 출연한다.

1970년대, 다 찍은 영화 ‘거미집’의 결말만 바꾸면 걸작이 될 거라 믿는 김열 감독(송강호)이 검열, 바뀐 내용을 이해하지 못하는 배우와 제작자 등 미치기 일보 직전의 현장에서 촬영을 밀어붙이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리는 영화 '거미집'의 정수정과 김지운 감독이 유튜브에 출연해 홍보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26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유튜브 ‘비보티비’ '어서오CEO'에서는 '거미집' 에서 떠오르는 스타 ‘한유림’ 역을 맡은 정수정과 연출을 맡은 김지운 감독이 함께 출연한다. 두 사람은 MC 송은이와의 ‘억지 공통점’ 찾기 코너부터 키워드 토크 등 다채로운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1970년대를 재현한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부터 제76회 칸영화제에서의 에피소드 등 '거미집'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풀어내 궁금증을 자극한다. 대학 동문인 김지운 감독과 송은이의 숨겨둔 학창시절 이야기 등 어디서도 듣지 못한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어서오CEO' 정수정, 김지운 감독 편은 바로 오늘 오후 6시에 ‘비보티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거미집'은 오는 27일 개봉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바른손이앤에이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