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즈, 태국 첫 프로모션 성황
- 입력 2023. 09.27. 13:04:06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신인 그룹 라이즈(RIIZE)가 태국 첫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라이즈
라이즈는 지난 26일(현지시간) 태국 방콕의 초대형 쇼핑몰 아이콘 시암에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겟 어 기타) 프로모션차 방문했으며, 수많은 인파의 환호 속에서 공식 기자회견 및 팬사인회를 펼쳐 ‘어나더급’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이에 라이즈는 쏟아지는 카메라 스포트라이트를 향해 손을 흔들고 다양한 포즈로 화답한 데 이어, 태국 방문 소감부터 팀명 및 앨범 소개, ‘Get A Guitar’ 포인트 안무, 활동 목표 및 계획 등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오늘의 환호성이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다.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고 있다는 게 실감나고, 와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다음에 꼭 다시 보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자회견이 끝나고 이어진 팬사인회에는 라이즈를 직접 보기 위해 1200명 이상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현지 팬들은 멤버들의 이름이 한국어로 적힌 플래카드를 들고 ‘Get A Guitar’의 하이라이트 구간을 떼창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멤버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이날 프로모션 장소인 아이콘 시암에서는 수라라이 홀에 위치한 조명 분수에 라이즈 로고가 띄워지는 특별 연출은 물론, 건물 내부에 설치된 220개의 모든 LED 스크린에 전시된 라이즈의 다채로운 이미지도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라이즈는 9월 4일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로 데뷔해 일주일 만에 초고속 ‘밀리언셀러’ 기록을 세웠으며,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 및 전 세계 20개 지역 TOP10 랭크, 중국 QQ뮤직 한국 음악 주간 차트 2주 연속 1위 및 급상승 차트 1위,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 국내 음반 차트 1위에 오르며 글로벌한 호응을 얻고 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