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익스펜더블4·타겟·악인전기·염력·독친
입력 2023. 10.14. 10:05:00

'영화가 좋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영화가 좋다'가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소개한다.

14일 오전 방송되는 KBS2 '영화가 좋다'에서는 '요주의 픽', '소문의 시작', '도도한 영화', '조현아의 플레이리스트', '1+1', '한국인이 사랑한 우리 영화 50선' 등의 코너가 그려진다.

이날 '요주의 픽'에서는 모든 희망이 사라졌을 때 마지막 선택, 무적의 팀 익스펜더블이 핵전쟁을 막아야 하는 임무에 투입되는 액션 블록버스터 '익스펜더블4'를 전한다.

'소문의 시작'에서는 인공 자궁인 ‘팟’을 통해 임신과 출산을 감행하기로 한 신혼부부의 상상 초월 '부모 되기' 여정을 담은 SF 코미디 '팟 제러레이션'을 만나본다.

'조현아의 플레이스트'에서는 신혜선, 김성균 등이 출연한 '타겟'을 소개한다. '타겟'은 중고거래 범조의 표적이 된 수현의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를 담은 스릴러다.

'1+1'에서는 신하균, 김영광, 신재하 주연의 '악인전기'와 류승룡, 심은경 주연의 '염력'을 비교 분석한다.

'도도한 영화'에선 6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하는 장서희 주연의 영화 '독친'을, '한국인이 사랑한 우리 영화 50선'에서는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을 다룬다.

'영화가 좋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영화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