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선희, ‘밀수’→‘마스크걸’ 이어 광고계까지 접수
입력 2023. 10.17. 13:13:14

이선희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배우 이선희가 안방극장과 광고계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선희는 영화 ‘밀수’ ‘콘크리트 유토피아’,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에서 각양각색 캐릭터 변화를 선보이며 올여름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남다른 존재감의 이선희를 향한 뜨거운 관심은 멈추지 않고 광고계로 이어졌다. 이번 광고는 80~90년대 친근한 동네 아줌마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선희는 뽀글뽀글 머리인 일명 ‘아줌마 파마’로 찰떡 변신해 동네 목욕탕 평상에 옹기종기 모인 채 등장, 주요 성분을 리듬감을 살려 속사포로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 이선희는 작은 미용실에서 호피 무늬 셔츠와 머리에 수건을 두른 채 익살스러운 표정과 행동으로 광고의 건강함과 유쾌함을 한층 배가시키며 맹활약하고 있다.

이처럼 이선희는 특유의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에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이 더해져 대중은 물론 광고계까지 마음을 사로잡으며 그의 매력과 눈부신 존재감을 이어지고 있다.

드라마, 영화,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신흥 대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이선희의 앞으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상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