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감한 시민’ 이준영 “신혜선과 액션 호흡 9.9점…실제로 맞기도”
- 입력 2023. 10.18. 16:33:50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배우 이준영이 액션 연기 및 신혜선과 호흡 소감을 전했다.
'용감한 시민' 이준영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용감한 시민’(감독 박진표) 언론배급시사회가 개최됐다. 이날 시사회 후 기자간담회에는 박진표 감독, 배우 신혜선, 이준영 등이 참석했다.
이준영은 “저도 액션을 잘하는 건 아니지만 몸을 쓰는 걸 좋아하는 배우”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신혜선 배우와 6개월 정도 액션을 함께 했다. 보면서 놀랐다. 점점 늘고, 부족한 것을 만들어내려 하는 끈기와 노력을 봤다. 혜선 배우는 저희에게 ‘나 너무 못해서 어떡하지?’라는 걱정을 하던데 걱정과 의심을 하지 않았다. 그만큼 합이 좋았다”라고 밝혔다.
신혜선과 호흡에 대해 그는 “10점 만점에 9.9점”이라며 “0.1점은 제가 실제로 맞았기에 빼도록 하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용감한 시민’은 불의는 못 본 척, 성질은 없는 척, 주먹은 약한 척 살아온 기간제 교사 소시민이 선을 넘어버린 안하무인 절대권력 한수강의 악행을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이야기다. 오는 25일 극장 개봉.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