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빙' 이정하 "와이어 액션 위해 필라테스+무용 열심히 했다"[화보]
- 입력 2023. 10.20. 20:31:29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11월호를 통해 배우 이정하와 함께한 화보 컷과 인터뷰를 공개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봉석 역을 맡은 이정하는 패션 화보를 통해 웃음 뒤 가려진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정하
이정하는 천진난만한 성격과 외모 등 원작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뽐내며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연기하면서 가장 신경 쓴 점을 묻자 이정하는 “저는 봉석이 각성 전과 후로 나뉜다고 생각하거든요”라고 말하며 “희수를 만나기 전에는 엄마 말 잘 듣는 착한 아들로 살았다면, 희수를 만난 이후로는 참았던 마음을 밖으로 꺼내기 시작했어요. 공감만 잘하는 착한 사람이 아니라 한 발 더 나아가 아끼는 사람을 지켜줄 수 있는 주체적인 사람으로 변한 거죠. 그 부분을 많이 신경 쓰면서 연기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2023 아시아콘텐츠어워즈&글로벌 OTT 어워즈’에서 '무빙'을 통해 신인상을 받은 이정하. 그에게 배우라는 직업에 대한 만족도를 물었다. 이정하는 “참 재밌는 게, 작품이 나올 때마다 만족도가 계속 올라가요. 아직도 드라마 속 제 모습을 보면 정말 신기하거든요. 사람들이 작품을 재밌게 잘 봤다고 말해 줄 때도 직업 만족도가 더 올라가요. 우주처럼 쭉!”라며 천진난만하게 답했다.
한편 이정하는 차기작 OTT 드라마 '원 : 하이스쿨 히어로즈'와 영화 '빅토리'를 비롯한 예능, 작품 활동으로 이제껏 보지 못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이정하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데이즈드' 11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데이즈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