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가 좋다' 오픈더도어·비질란테·하이쿠키·이두나!·원라인
- 입력 2023. 10.28. 10:05:0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영화가 좋다'가 다양한 작품들을 소개한다.
'영화가 좋다'
28일 오전 방송되는 KBS2 '영화가 좋다'에서는 '요주의 픽', '소문의 시작', '아찔한 인터뷰', '조현아의 플레이리스트', '1+1', '한국인이 사랑한 우리 영화 50선' 등의 코너가 그려진다.
이날 '요주의 픽'에서는 장항준 감독과 송은이가 감독과 제작자로 협업한 '오픈 더 도어'를 전한다. '오픈 더 도어'는 미국 뉴저지 한인 세탁소 살인 사건 이후 7년, 비밀의 문을 열어버린 한 가족의 숨겨진 진실을 그린 작품이다.
'소문의 시작'에서는 디즈니+ 시리즈 '비질란테'를 만나본다.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치열하게 맞서는 이야기다.
'조현아의 플레이리스트'에서는 '내 남자친구의 결혼식'을 다룬다.
'1+1'에서는 남지현, 최현욱, 김무열 등이 출연하는 '하이쿠키'와 임시완, 진구, 박병은 등이 나오는 '원라인'을 비교 분석한다.
'아찔한 인터뷰'에선 수지, 양세종 주연의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를, '한국인이 사랑한 우리 영화 50선'에서는 '파이란'을 다룬다.
'영화가 좋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