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가 좋다’ 오늘(4일) 헝거게임·더 마블스·독전2·거래·이두나!·불한당 등 소개
- 입력 2023. 11.04. 10:05:00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를 비롯해 다양한 영화들이 소개된다.
'영화가 좋다'
4일 오전 방송되는 KBS2 ‘영화가 좋다’에서는 요주의 픽, 조현아의 플레이리스트, 소문의 시작, 도도한 영화, 1+1, 한국인이 살아한 우리 영화 50선 등 코너로 꾸며진다.
요주의 픽 코너에서는 오는 15일 개봉되는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가 시청자와 만난다. 이 영화는 단 한 명의 승자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잔인한 ‘헝거게임’에 스노우가 12구역 조공인 루시 그레이의 멘토로 참여하면서 벌어지는 예측 불가한 생존 게임이다.
조현아의 플레이리스트에서는 배우 박서준이 출연을 알린 ‘더 마블스’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오는 8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소문의 시작 코너에선 넷플릭스 영화 ‘독전2’가 소개된다. 배우 조진웅, 차승원, 한효주 등이 출연하며 오는 17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도도한 영화에선 웨이브 시리즈 ‘거래’가 시선을 모을 전망. 1+1 코너에서는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와 ‘이웃집에 신이 산다’가 언급된다.
한국인이 사랑한 우리 영화 50선 코너에서는 2017년 개봉된 설경구, 임시완 주연의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영화가 좋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