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문정희·방민아, '원정빌라' 크랭크인…사이비 종교 스릴러물
입력 2023. 11.14. 07:55:17

'원정빌라'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영화 '원정빌라(감독 김선국)'가 크랭크인, 부산 올로케이션으로 촬영 중이다.

'원정빌라'는 개발과 미개발이 공존하는 외곽도시의 오래된 빌라가 사이비 종교의 타깃이 되어 서서히 잠식되고 이 속에서 가족과 집을 지키려고 고군분투하는 청년가장의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영화이다.

사이비 종교에서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청년 '주현'역에는 '영웅', '연평해전', '기술자들',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 장르를 불문하고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 가진 배우 이현우가 함께한다. 아픈 아들의 영생을 위해 이웃들을 사이비 종교로 포섭하는 '신혜' 역에는 '리미트', '숨바꼭질', '연가시' 등 충무로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믿고 보는 배우로 사랑받는 문정희가 맡았다. 낮에는 약사, 밤에는 사이비대책협의회 간사로 일하며 사이비교회를 파헤치는 유진 역에는 '화사한 그녀', '딜리버리맨', '최선의 삶'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배우로 자리매김 한 방민아가 캐스팅 돼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김선국 감독은 '경옥씨의 청춘', '경수와 파란요정' 등의 단편으로 다양한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는 부산 출신 신인 감독이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소속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