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이슈] '수능 D-DAY' 뉴진스→보이넥스트도어, 수험생 향한 따뜻한 응원
입력 2023. 11.16. 07:00:00

뉴진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오늘(16일) 치러진다. 인기 아이돌 스타들도 한 마음 한뜻으로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을 향해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뉴진스 "수험생 버니즈분들께 에너지를"

먼저, 뉴진스는 지난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뉴진스가 전하는 2024학년도 수능 응원 메시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뉴진스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라며 “올 한 해 최선을 다한 우리 버니즈(공식 팬클럽명)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다. 원하는 결과를 모두 이루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들은 이어 “모든 수험생 버니즈분들께 에너지를 드리기 위해 텔레파시 샌드위치를 보내 드리겠다”라고 말한 뒤 “하나, 둘, 셋, 얍!”이라는 힘찬 기합과 함께 양손을 위, 아래로 포개며 파이팅 기운을 불어넣었다.



◆ 르세라핌 "마지막 답안지를 작성하는 그 순간까지 함께 응원하겠다"

르세라핌도 이날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24학년도 수능 응원 메시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르세라핌은 “202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내일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 여러분 모두 고생 많았다. 마지막까지 컨디션 조절 잘해서 꼭 원하는 결과를 얻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들은 이어 “수능 날에는 늘 날씨가 추웠다. 내일도 옷 따뜻하게 입고 수험표, 신분증 등 준비물도 꼭 잊지 말기를 바란다. 긴장된다고 식사 거르지 말고 아침밥도 든든히 먹기로 약속”이라고 세심한 조언을 건넨 뒤 “마지막 답안지를 작성하는 그 순간까지 함께 응원하겠다”라고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자신을 믿고 꼭 원하는 결과 얻을 수 있기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힘찬 응원과 팀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로 수험생들에게 기운을 불어넣었다.

같은 날 이들은 팀 공식 SNS 채널 영상을 통해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다가왔다"라고 운을 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수능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신 모든 수험생 여러분 고생하셨다. 결과와 상관없이 저희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응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섯 멤버는 "날씨가 많이 추워졌으니 꼭 따뜻하게 입고, 마지막까지 컨디션 관리 잘하시면 좋겠다"라는 훈훈한 당부의 말과 함께 "오랫동안 열심히 공부한 만큼 자신을 믿고 꼭 원하는 결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모든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이라고 사기를 북돋웠다.



◆보이넥스트도어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있을 것"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날 오후 6시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보이넥스트도어가 전하는 2024학년도 수능 응원 메시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찾아왔다는 이들은 “지금까지의 힘든 과정을 이겨내고 달려오느라 정말 고생 많았다.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전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막바지 컨디션 관리에 힘쓸 것을 당부하면서 “수능이 끝난 후 펼쳐질 앞으로의 모든 날도 분명 멋진 날일 것이다. 보이넥스트도어가 항상 응원하겠다”라는 격려의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특히 보이넥스트도어는 미니 1집 타이틀곡 ‘뭣 같아’의 가사를 활용해 “모든 수험생 분들이 후회 없이 수능을 치르고 홀가분하게 밀린 영화, 드라마 때릴(즐길) 수 있도록 저희가 파이팅 불어넣어 드리겠다. 파이팅!”이라고 씩씩하게 외쳐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판타지보이즈, 에스페로, 클라씨, 황민현, 세븐틴, 프로미스나인,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정세운, 크래비티, 아이브, 정은지, 한승우, 더보이즈, 위클리, ATBO 등도 수험생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이번 수능은 전국 84개 시험지구 1,200여 개 시험장에서 치러진다. 응시생은 지난해보다 3,400여 명 감소한 50만 4,580여 명인데, 이 가운데 졸업생과 검정고시생 등을 합한 지원자 비율은 35%를 넘겨 28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어도어, 쏘스뮤직, 해당 영상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