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라이즈 은석, ‘트롤: 밴드 투게더’ 더빙 참여
입력 2023. 11.21. 12:53:13

'트롤: 밴드 투게더'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그룹 레드벨벳 웬디, 라이즈 은석이 영화 ‘트롤: 밴드 투게더’의 파피, 브랜치 역으로 캐스팅됐다.

‘트롤: 밴드 투게더’는 형제 간의 불화로 해체한 최고의 아이돌 그룹 브로존의 완벽한 재결합을 위한 파피와 브랜치의 여정을 다룬 뮤직 어드벤처.

‘트롤: 월드 투어’(2021)로 영어 더빙, 한국어 더빙 연기를 모두 소화한 웬디가 ‘트롤: 밴드 투게더’ 파피 역으로 다시 한 번 시리즈에 합류한다. ‘트롤: 월드 투어’로 이미 인상적인 목소리 연기를 보이며 관객과 평단 모두의 호평을 받았던 웬디는 이번 영화에서 대세 아이돌 그룹 브로존을 재결합시킬 열혈 팬으로 변신하여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일 것이다.

지난 9월 싱글 앨범 ‘Get A Guitar’로 데뷔한 라이즈의 은석은 브로존의 황금막내 브랜치 역을 맡았다. 은석은 ‘트롤: 밴드 투게더’를 통해 노래부터 연기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차세대 멀티태스커로 등극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K-트롤 프로필’ 역시 K-트롤들의 팀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파피의 키 컬러인 핑크, 브랜치의 키 컬러인 블루 의상을 입은 웬디와 은석은 트롤 미니어처를 들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며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K-트롤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한 웬디와 은석은 영화 한국어 더빙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예고하며 팬들을 설레게 한다.

‘트롤: 밴드 투게더’는 오는 20일 극장 개봉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