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터뷰] 프래 "FT아일랜드 이홍기 성덕, 인생의 영감+원동력"
입력 2023. 11.28. 08:00:00

프래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태국인 출신 방송인 프래가 이홍기를 향한 오랜 팬심을 고백했다.

프래(PRAE, 프래펫 우돔삿폰)는 26일 서울 강서구 마곡동 셀럽미디어 사옥에서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프래는 "'미남이시네요' 이홍기를 보고 영감을 받아서 어렸을 때부터 연기를 하고 싶었다"며 "FT아일랜드를 좋아해서 K드라마, K문화 등 한국을 알게 되면서 '한국 가서 공부하고 싶다', '하고 싶은 연기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그냥 덕후가 아닌 인생의 영감을 받아서 오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유튜브를 하게 되면서 운 좋게도 좋게 봐주신 분들이 있었고, 같이 '대한 외국인'에 출연하는 꿈이 이뤄졌다"라며 "다들 직접 만나면 '환상이 깨지지 않냐'고 하는데 제가 생각한 홍기 오빠의 그대로 모습이었다. 방송 끝나고도 '많이 고맙다'고 말씀해 주셨는데 감동 받았고 존경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프래는 이홍기를 '원동력'이라고 표현했다. 그는 "꾸준히 응원하면서 저도 계속 영감을 받으면서 열심히 해나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거 같다. 단순히 좋아하는 마음뿐만 아니라 열심히 활동하게 해주는 거 같다. 또 FT아일랜드 음악을 들으면서 위로가 된다"고 전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