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위트홈2' 진영, 새 프로필 공개…극과 극 매력
- 입력 2023. 11.29. 10:16:29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진영의 극과 극 매력이 돋보이는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진영
29일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는 진영의 새 프로필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영은 내추럴한 콘셉트의 화이트 터틀넥 스타일링을 세련되게 소화하는가 하면, 뚜렷한 이목구비에 다정한 미소를 장착해 여심을 자극했다.
여기에 진영의 차기작 소식이 뜨거운 관심을 사고 있다. 진영은 2021년 KBS2 '경찰수업' 이후 약 2년 만에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를 통해 전 세계 안방극장을 찾는다.
'스위트홈' 시즌2는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현수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극 중 진영은 괴물화로 폐허가 된 세상에서 생존자 이송 임무를 맡은 이병 박찬영으로 분해 정의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캐릭터로 입지를 다져온 만큼, 탄탄한 연기 내공과 섬세한 감정선을 바탕으로 진영이 발휘할 배우로서의 역량에 기대가 더해지는 순간이다.
한편, 진영이 출연하는 '스위트홈' 시즌2는 12월 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BB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