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싸인, 일본 아이튠즈 K팝 싱글 차트 1위…성공적 데뷔 신호탄
- 입력 2023. 11.30. 07:48:32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엔싸인(n.SSign)이 일본에서 성공적인 데뷔 포문을 열었다.
엔싸인
지난 29일 발매된 엔싸인의 일본 데뷔 싱글 앨범 'NEW STAR(뉴 스타)'는 발매와 동시에 일본 아이튠즈 TOP 100 K-Pop 싱글 차트 1위를 기록했다.
'NEW STAR'는 엔싸인이 일본에서 정식으로 선보인 첫 싱글로, 그들만의 폭발하는 에너지가 담긴 앨범이다.
발매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글로벌 팬들은 "엔싸인이 주는 밝은 에너지가 좋아서 찾아 듣게 된다" "한국에서 데뷔한 지 3개월 만에 일본 데뷔까지 대단하다" "포기하지 않고 꿈을 좇는 가사가 엔싸인 이야기 같다" 등 다양한 감상을 전하고 있다.
지난 8월 국내 데뷔 앨범 'BIRTH OF COSMO(버스 오브 코스모)'를 발매한 엔싸인은 타이틀곡 '웜홀 (Wormhole: New Track)(웜홀: 뉴 트랙)' 뿐만 아니라, 'Higher(하이어)', 'SPICE(스파이스)', 'Melody(멜로디)' 등 대부분의 수록곡들을 음악 방송에서 선보이며 역대급으로 꽉 찬 데뷔 활동을 펼쳤다.
이후 엔싸인은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개최된 첫 번째 아레나 콘서트 'BIRTH OF COSMO'를 성황리에 마쳤고, 'NEW STAR'를 발매하며 일본 데뷔 활동에 돌입했다.
한편 일본에서 성공적인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린 엔싸인은 앞으로도 국내외에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