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가 좋다' 스위트홈·괴물·사운드트랙·외계인2·30일·말아톤
- 입력 2023. 12.02. 10:15:00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영화가 좋다'가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소개한다.
'영화가 좋다'
2일 오전 방송되는 KBS2 '영화가 좋다'에서는 '요주의 픽', '소문의 시작', '조현아의 플레이리스트', '1+1', '아찔한 인터뷰', '한국인이 사랑한 우리 영화 50선' 등의 코너로 꾸며진다.
이날 '요주의 픽'에서는 송강, 이진욱, 이시영, 고민시 등이 출연하는 '스위트홈2'에 대해 이야기한다. '스위트홈2'는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그린홈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사투를 벌이는 현수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아찔한 인터뷰'에서는 영화 '외계+인 2부'를 만난다. '외계+인 2부'는 치열한 신검 쟁탈전 속 숨겨진 비밀이 밝혀지는 가운데 미래로 돌아가 모두를 구하려는 인간과 도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류준열, 김태리, 김우빈, 이하늬 등이 출연했다.
'1+1'에서는 '30일'과 '나의 사랑 나의 신부'를 비교 분석한다. '한국인이 사랑한 우리 영화 50선'에서는 조승우, 김미숙 주연의 '말아톤'을 조명한다.
한편 '영화가 좋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1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