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미오 출신' 김현종, 새로운 도약…크나큰 새 멤버로 합류[공식]
- 입력 2023. 12.05. 11:51:48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로미오 출신 김현종이 그룹 크나큰(KNK)의 멤버로 합류한다.
김현종
소속사 220엔터테인먼트는 5일 크나큰 공식 SNS를 통해 김현종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고 팀 합류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종은 블루 톤의 화사한 니트에 청바지를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 눈부신 비주얼과 은은한 미소로 '현실 남친미'를 발산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김현종은 JTBC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나인'에서 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 TOP3로 선정된 바 있으며, 지난해에는 KBS2 '편스토랑'에 출연해 트로트 가수 이찬원과 각별한 우정을 드러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현종이 합류한 크나큰은 2016년 첫 번째 싱글 '노크(KNOCK)'로 가요계에 당찬 출사표를 던졌다. 이후 '백 어게인(BACK AGAIN)', '해, 달, 별', '론리 나이트(LONELY NIGHT)', '라이드(RIDE)' 등 수많은 곡들을 통해 다채로운 콘셉트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 K팝 팬심을 매료시켰다.
지난 2020년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김현종은 지난해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크나큰의 멤버로 새로운 도약을 예고한 그가 어떤 활약과 매력을 펼치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220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