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위트홈2' 송강 "군 입대…시즌3 공개 함께 못해 아쉬워" [비하인드]
- 입력 2023. 12.05. 17:00:07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배우 송강이 군 입대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송강
송강은 5일 오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공개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앞서 송강은 '스위트홈'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 '스위트홈' 시리즈를 마지막으로 입대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입대를 앞두고 불안하다거나 두렵다는 마음은 없다"며 "몇 년 동안 쉬지 않고 열심히 일해왔으니 어떻게 쉴 지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일을 하면서 휴식에 대해 잊고 살았던 것 같다"고 말했다.
'스위트홈' 시즌3는 내년 여름 공개 예정이다. 송강은 "시즌3 공개를 함께 하지 못할 것 같아서 너무 아쉽다"며 "현수가 시즌2에서 중간 역할을 하고, 시즌3에서 드디어 무언가를 만들 수 있는 상황이 온다. 함께 하지 못하는 게 조금 아쉽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스위트홈' 시즌2는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그린홈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사투를 벌이는 현수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지난 1일 공개됐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