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홈2' 송강 "군 입대…시즌3 공개 함께 못해 아쉬워" [비하인드]
입력 2023. 12.05. 17:00:07

송강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배우 송강이 군 입대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송강은 5일 오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공개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앞서 송강은 '스위트홈'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 '스위트홈' 시리즈를 마지막으로 입대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입대를 앞둔 소감을 묻자 송강은 "국방의 의무는 당연히 해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이와 관련해서 5년 전쯤부터 생각해왔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입대를 앞두고 불안하다거나 두렵다는 마음은 없다"며 "몇 년 동안 쉬지 않고 열심히 일해왔으니 어떻게 쉴 지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일을 하면서 휴식에 대해 잊고 살았던 것 같다"고 말했다.

'스위트홈' 시즌3는 내년 여름 공개 예정이다. 송강은 "시즌3 공개를 함께 하지 못할 것 같아서 너무 아쉽다"며 "현수가 시즌2에서 중간 역할을 하고, 시즌3에서 드디어 무언가를 만들 수 있는 상황이 온다. 함께 하지 못하는 게 조금 아쉽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스위트홈' 시즌2는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그린홈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사투를 벌이는 현수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지난 1일 공개됐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