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웡카·싱글인서울·퀵샌드·무빙·드림·히말라야
입력 2023. 12.23. 10:15:00

'영화가 좋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영화가 좋다'가 다양한 작품을 소개한다.

23일 오전 방송되는 KBS2 '영화가 좋다'에서는 '요주의 픽', '조현아의 플레이리스트', '도도한 영화', '1+1', '한국인이 사랑한 우리 영화 50선' 등의 코너로 꾸며진다.

이날 '요주의 픽'에서는 티모시 샬라메가 출연하는 '웡카'를 미리 만나본다. 오는 1월 개봉되는 '웡카'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이야기다.

이어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러브 액츄얼리'부터 '비긴 어게인', '스타 이즈 본', '과속 스캔들', '겨울 왕국'까지 '연말 추천 플레이리스트'를 전한다.

'조현아의 플레이리스트'에선 이동욱, 임수정 주연의 '싱글 인 서울'을 이야기한다.

'도도한 영화'에서는 이혼 위기의 부부 ‘소피아’와 ‘조쉬’가 미지의 위험이 도사리는 열대 우림 ‘라스 아레나스’ 속 살아서는 절대 나올 수 없는 진흙 구덩이 퀵샌드로부터의 탈출을 그린 '퀸샌드'를 만나볼 예정이다.

'1+1'에서는 디즈니 플러스 시리즈 '무빙'과 영화 '드림'을 비교 분석한다. '한국인이 사랑한 우리 영화 50선'에서는 황정민, 정우 등이 출연한 '히말라야'를 소개한다.

한편 '영화가 좋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1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영화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