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d, 데뷔 이래 첫 공연 실황 영화로 제작…내년 1월 개봉
- 입력 2023. 12.25. 14:45:0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god(지오디)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가 개봉된다.
god
25일 오전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그룹 god(지오디)의 2023년 연말 콘서트의 실황을 담은 영화 ‘god’s MASTERPIECE the Movie(지오디 마스터피스 더 무비)’가 내년 1월 중 CGV에서 단독 개봉된다. 공연과 전시를 결합, 새로운 공연의 지평을 열며 팬들의 호평을 받았던 'god's MASTERPIECE' 공연의 감동을 극장에서 다시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CGV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역대 최고의 명품 실황 영화를 구성, 공연장의 뜨거운 열기를 느껴볼 수 있어 공연을 찾았던 팬들은 다시 한번 감동을 느끼고 공연장에 가지 못했던 팬들에게는 선물과도 같은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지난 24일 CGV 공식 SNS 채널을 통해 'god's MASTERPIECE' 공연 실황 속 god(지오디)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멤버들의 진솔한 코멘터리가 담긴 스폿 영상이 공개돼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god(지오디) 멤버들은 "인생의 반 이상을 god(지오디)로 살아오면서 이 다섯 명은 죽을 때까지 안 헤어질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다섯 명이 함께 있을 때 제일 든든하다"라며 탄탄한 팀워크를 드러낸 가운데 "팬지오디는 god(지오디)의 전부"라며 여전한 팬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god’s MASTERPIECE the Movie’는 CGV 용산 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5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