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소개작은? 위시·왓 이프...?·경성크리처·3일의 휴가 등
입력 2023. 12.30. 10:05:00

'영화가 좋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위시’ 등 다양한 신작이 소개된다.

30일 오전 방송되는 KBS2 ‘영화가 좋다’에서는 ‘요주의 픽’ ‘소문의 시작’ ‘1+1’ ‘한국인이 사랑한 우리 영화 50선’ 등 코너로 꾸며진다.

‘요주의 픽’에서는 디즈니 100주년 기념 뮤지컬 애니메이션 ‘위시’가 소개된다. 마법의 왕국 로사스에 살고 있는 당찬 소녀 ‘아샤’가 무한한 에너지를 지닌 ‘별’과 함께 절대적 힘을 가진 ‘매그니피코 왕’에 맞서면서, 한 사람의 진심 어린 소원과 용기가 얼마나 놀라운 일을 만들어 낼 수 있는지 보여주는 영화로 1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 디즈니+ ‘왓 이프...? 시즈2’가 소개된다. ‘만약에...’라는 상상으로 MCU 히어로들의 운명을 뒤바꿔 새로운 이야기들로 기발하게 탄생시킨 마블 스튜디오 최초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다.

‘소문의 시작’에서는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가 시청자와 만난다.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이야기로 지난 22일 공개됐다.

‘1+!’에서는 ‘3일의 휴가’와 ‘미스터 캣’이 언급된다.

‘한국인이 사랑한 우리 영화 50선’에서는 최동훈 감독의 ‘도둑들’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영화가 좋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