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웡카' 티모시 샬라메, 한국팬들 위해 새해 인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입력 2024. 01.02. 14:06:51

티모시 샬라메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2024년을 맞이해 티모시 샬라메가 한국 관객들을 향한 달콤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2일 공개된 영상 속 티모시 샬라메는 “안녕하세요, 한국 팬 여러분. 1월 31일 개봉하는 '웡카'의 티모시 샬라메입니다”라는 인사와 더불어 “꼭 극장에서 봐주세요”라는 당부를 전했다. “해피 뉴 이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새해 인사와 함께 앙증맞은 K-손가락 하트를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웡카'의 개봉을 기다리는 국내 관객들의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웡카'(감독 폴 킹)는 북미 개봉 3주차에도 박스오피스 정상을 탈환하며 전세계 초콜릿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웡카'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을 제치고 북미 박스오피스 1위에 재등극, 누적 수익 1억 4,276만 달러(한화 약 1,854억 원)를 달성했다. '웡카'는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 91%, 시네마스코어 A- 등 실 관객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어 당분간 전 세계 초콜릿 신드롬은 계속될 전망이다.

'웡카'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스윗 어드벤처로, 오는 31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워너브러더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