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암 니슨 주연 '레트리뷰션', 퓨어 액션 예고편 공개
입력 2024. 01.02. 15:26:48

레트리뷰션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리암 니슨 주연의 ‘레트리뷰션’(감독 님로드 앤탈)이 순수 액션으로 화면을 가득 채운 퓨어 액션 예고편을 공개했다.

2일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리암 니슨(매트 역)의 차에 폭탄을 설치했다는 의문의 협박 전화가 걸려온다. 이어 ‘전화를 받는 순간 내려도, 끊어도, 무조건 터진다’는 카피는 도심을 질주하는 차 안에서 펼쳐질 숨 막히는 긴장감과 짜릿한 아드레날린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한다. 특히 뒷좌석에 아이들을 태우고 있는 일촉즉발의 상황과 도심 곳곳에서 일어나는 폭발 테러가 더해져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할리우드 대표 베테랑 액션 배우 리암 니슨의 열연을 또 한 번 예고하는 퓨어 액션 예고편은 유럽의 고풍스러운 거리를 배경으로 연쇄 폭발 테러, 하늘을 가르는 헬리콥터, 테러범을 잡기 위해 동원된 유로폴 특수 요원들의 모습으로 더욱 순수한 액션 쾌감이 느껴진다. 여기에 “게임을 시작할 시간이야”라는 대사와 함께 펼쳐지는 의문의 폭탄 테러범과 펼치는 리암 니슨의 치밀한 두뇌 싸움 또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무한 자극할 예정이다.

‘레트리뷰션’은 오는 24일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메가박스중앙㈜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