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야' 마동석→노정의, 5人 5色 캐릭터 스틸 공개
입력 2024. 01.10. 14:54:32

황야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황야' 마동석, 이희준, 이준영, 노정의, 안지혜의 캐릭터 스틸이 공개됐다.

10일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황야'(감독 허명행)의 캐릭터 스틸에는 마동석부터 이희준, 이준영, 노정의, 안지혜까지, 주연 배우들의 액션 앙상블이 담겨있다.

'황야'는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남산(마동석)의 캐릭터 스틸에는 거친 표정부터 총기로 상대방을 한번에 제압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남산을 연기한 마동석은 특유의 스타일로 독보적인 액션을 선사, 오로지 '황야'에서만 볼 수 있는 거칠고, 강렬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허명행 감독은 남산에 대해 "남산이 무법자들의 세계에서 그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느낌이 나길 바랐다"라고 밝혀 남산이 전할 액션 카타르시스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양기수(이희준)는 매서운 눈빛을 한 채 의사의 상징인 백색의 가운에 피를 묻힌 모습이다. 이희준은 "의사이지만 도덕적으로 악행을 저지르는 인물, 아이러니한 설정이 흥미로워 작품을 선택했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남산의 파트너 지완(이준영), 폐허가 된 세상에서 살아남은 소녀 수나(노정의)와 특수부대 소속 중사 이은호(안지혜)의 스틸이 함께 공개돼 강렬함을 더했다.

'황야'는 오는 2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