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가 좋다' 넥스트골윈즈·고려거란전쟁·시민덕희·경성크리처·LTNS
- 입력 2024. 01.13. 10:05:0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영화가 좋다'에서 다양한 신작들이 소개된다.
'영화가 좋다'
13일 오전 방송되는 KBS2 '영화가 좋다'는 '요주의 픽', '특집 기획', '소문의 시작', '도도한 영화', '1+1', '한국인이 사랑한 우리 영화 50선' 등 코너로 꾸며진다.
'요주의 픽'에서는 '넥스트 골 윈즈'가 소개된다. '넥스트 골 윈즈'는 FIFA 랭킹 최하위 아메리칸사모아 국가 대표팀에 새롭게 부임한 다혈질 감독 ‘토머스 론겐’과 개성 넘치는 선수들의 단 한 골을 향한 유쾌한 도전 실화를 담은 영화다.
'특집 기획'에서는 KBS 공영방송 50주년 특별 기획 KBS2 대하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을 전한다.
'소문의 시작'에서는 오는 24일 개봉을 앞둔 '시민덕희'를 만나본다.
'도도한 영화'에서는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이야기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를 다룬다.
'1+1'에서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와 영화 '쿠폰의 여왕'을 비교 분석한다.
'한국인이 사랑한 우리 영화 50선'에서는 '1987'(감독 장준환)이 소개된다.
'영화가 좋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