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역' 공명 "올해 목표는 쉬지 않고 연기하는 것"[화보]
- 입력 2024. 01.19. 13:11:18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공명이 전역 후 첫 화보를 공개했다.
공명
19일 공명의 '마리끌레르' 2월호 화보, 인터뷰가 공개됐다. 공명은 오랜만의 화보인 만큼, 보다 과감하고 도전적인 모습으로 자신의 새로운 챕터를 선보였다. 또 오는 24일 개봉을 앞둔 영화 '시민덕희'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전해 관심을 모은다.
또 영화 '시민덕희'에 대해서는 "어떤 작품이든 개봉할 때 관객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보려 노력하는데, 재미있는 작품이라 자부해요"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극 중 재민이 보이스피싱 조직의 조직원이자 제보자인 점에 대해 "재민이 처한 복합적인 상황을 어떻게 하면 이해하기 쉽게 그릴 수 있을지 고민하며 연기했어요. 현장에서 감독님과 이 지점에 대해 많은 의견을 주고받았고요"라며 맡은 인물에 대한 고민을 내비쳤다.
공명은 "올해의 목표도 쉬지 않고 작품 활동을 하는 거예요"라며 2024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이어 "가장 기대되는 것은 제가 배우로서 더해갈 '깊이'예요"라고 답해 한층 더 성숙해질 배우 공명의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공명의 감각적인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2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마리끌레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