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무비월드' 데드맨·플랜75·그 집·바튼아카데미·사운드오브프리덤
입력 2024. 02.03. 11:00:00

'접속 무비월드'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접속 무비월드'가 다양한 장르의 신작을 소개한다.

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접속 무비월드'에서는 '디렉터스 컷', '영화 공작소', '기획', '눈여겨볼만하다', '미안하다 몰라봐서' 등의 코너가 그려진다.

이날 '디렉터스 컷'에서는 실화를 기반으로 한 영화 '사운드 오브 프리덤'을 전한다.

이어 '영화 공작소'에서는 공포영화 '그 집'과 힐링영화 '도그데이즈'를 만나본다.

'기획'에서는 일본 영화 '플랜75'에 대해 이야기한다. '플랜75'는 가까운 미래의 일본은 75세 이상 국민의 죽음을 적극 지원하는 정책 '플랜 75'를 발표하고, 명예퇴직 후 '플랜 75' 신청을 고민하는 78세 여성 '미치'의 고민을 그린 이야기.

아울러 '바튼아카데미'를 소개한다.1970년 바튼 아카데미, 크리스마스 연휴에 텅 빈 학교에 고집불통 역사 선생님 ‘폴’, 문제아 ‘털리’ 그리고 주방장 ‘메리’ 셋 만 남는다. 세 사람은 예상치 못한 순간,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면서 특별한 우정을 나눈다.

'눈여겨볼만하다'에서는 조진웅, 김희애, 이수경 주연의 '데드맨에 대해 전할 예정이다.

'미안하다 몰라봐서'에서는 아오이 유우 주연의 영화 '이름없는 새'를 살펴본다.

한편 '접속 무비월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영화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