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분 인터뷰] '킬러들의 쇼핑몰' 김혜준 "박지빈과 호흡, 둘도 없는 친구 됐다"
- 입력 2024. 02.07. 15:08:35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배우 김혜준이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박지빈과 두 번째로 만난 소감을 밝혔다.
김혜준
김혜준은 7일 오후 서울 중구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극본 지호진 이권, 연출 이권 노규엽) 인터뷰를 진행했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동욱)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김혜준)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이다.
앞서 김혜준과 박지빈은 드라마 '구경이'에서도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이에 김혜준은 "'구경이'에서는 박지빈과 마주한 신이 하나였다. 그래서 그땐 존댓말을 쓰는 사이였다"고 말하며 웃었다.
이번 작품에서 재회한 소회에 대해 묻자 "이번에는 둘도 없는 친구 사이가 됐다. 계속 붙어있다 보니 동욱오빠보다도 더 많이 마주쳤다"고 답했다.
이어 "서로 동갑이다 보니 연기적인 의견을 서로 쉽고 편하게 나눌 수 있었다. 어땠냐고 묻고, 별로인 것도 솔직하게 말할 수 있었다. 선배님이라서 도움도 많이 받았다"며 "서로 의지를 많이 했던 사이"라고 말했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총 8부작으로, 오늘(7일) 마지막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