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여행' 레이징그레이스·바튼아카데미·파묘·리바운드·마음이
입력 2024. 02.11. 12:05:00

'출발 비디오여행'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출발 비디오여행'이 다양한 작품을 소개한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여행'은 '기막힌 이야기', '온 영화', '이유있다', '이럴 때 이 영화', '내가 주연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영화 대 영화' 코너로 꾸며진다.

이날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레이징 그레이스'를 전한다. '레이징 그레이스'는 대저택의 충격적 비밀을 마주하게 된 가정부 '조이'와 그녀의 딸 '그레이스'가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맨션 스릴러다.

'온 영화'에서는 1970년 바튼 아카데미, 크리스마스를 맞아 모두가 떠난 학교에 남게 된 역사 선생님 '폴'과 문제아 '털리'가 주방장 '메리'와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가슴 따뜻한 위로를 나누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바튼 아카데미'를 만나본다.

'이유 있다'에서는 '막걸리가 알려줄거야'를 소개한다. '막걸리가 알려줄거야'는 인생 권태기 11살 동춘이와 말하는 막걸리의 판타스틱한 우정과 모험을 그린 성장 드라마다.

'이럴 때 이 영화'에서는 '우리는 형제입니다', '국제시장', '마음이...'를 전한다. 이어 '내가 주연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에서는 '리바운드'를 다루고, '영화 대 영화'에서는 '파묘'와 '찰리와 초콜릿 공장'을 비교 분석한다.

한편 '출발 비디오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영화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