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아웃2' 6월 개봉 확정…감정 컨트롤 본부 영상 공개
입력 2024. 02.13. 16:33:24

'인사이드 아웃2'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인사이드 아웃2'가 올여름 개봉을 앞두고 깜짝 영상을 공개했다.

13일 디즈니 코리아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감정 컨트롤 본부 중계 영상'을 게재했다.

깜짝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감정 컨트롤 본부에 모인 다섯 감정이 '라일리'의 아이스하키 경기를 중계하는 모습이 담겼다. 먼저, 항상 긍정적인 성격을 자랑하는 '기쁨이'가 활기차게 경기의 시작을 알리는 동시에 어느덧 시간이 흘러 13살이 된 '라일리'의 아이스하키 경기 장면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내가 혼내주지!"라며 격양된 모습을 보이는 '버럭이'에 이어 "마우스피스 껴야 돼!"라며 여전히 소심한 성격을 보여주는 '소심이'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그뿐만 아니라 '까칠이'와 '슬픔이'까지 연이어 경기 중계에 나서며 다시 돌아온 다섯 감정의 매력을 차례로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갑자기 감정 컨트롤 본부의 제어판이 주황색으로 바뀌며 당황한 다섯 감정 앞에 나타난 새로운 감정 '불안이'의 등장은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처럼 기존 다섯 감정의 모습과 새로운 감정 '불안이'의 만남은 이들이 선보일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인사이드 아웃2'는 오는 6월 국내 개봉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디즈니 코리아 유튜브 캡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