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링팝: 더 브이알콘서트 카이’, 쏟아지는 호평…N차 열풍 기대
- 입력 2024. 02.19. 13:31:13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링팝: 더 브이알콘서트 카이’가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링팝: 더 브이알콘서트 카이'
‘링팝: 더 브이알콘서트 카이’는 SM엔터테인먼트 자회사 스튜디오 리얼라이브(Studio Realive)와 어메이즈VR(AmazeVR)이 손을 잡고 내놓은 두 번째 VR 콘서트. EXO 데뷔로부터 12년, 솔로 아티스트로서는 데뷔 4년이 지난 지금까지 독보적 퍼포머로 자리매김한 카이의 히트곡과 VR 콘서트라는 집약적인 신기술이 만나 완성됐다.
개봉 후에는 각종 SNS를 통해 호평이 쏟아지며 후기 웹툰까지 속속 등장하는 등 화제성을 모아가고 있다. 이러한 반응은 ‘링팝: 더 브이알콘서트 카이’를 완성도 높은 VR 콘텐츠로 만든 기술력과도 결부된다.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카이의 유려한 춤 선과 디테일한 표정 변화, 마치 무대 위에서 그와 함께 호흡하며 콘서트를 보는 느낌을 제공하는가 하면, 부딪힐 듯 가까운 아찔한 느낌과 재미있는 인터랙션을 할 수 있는 구간까지 아쉬움 없는 기획력과 기술력으로 전에 없던 몰입형 콘텐츠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세계적인 기업 애플이 최근 비전프로를 출시하며 VR 기기와 VR 콘텐츠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지금, ‘링팝: 더 브이알콘서트 카이’가 보여준 유의미한 성과에 대중은 물론 업계도 관심을 가져야 할 때다.
‘링팝: 더 브이알콘서트 카이’는 오는 3월 5일까지 메가박스 코엑스 카이 A관과 B관에서 단독 상영되며 티켓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그리고 현장 키오스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더브이알콘서트카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