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유리 주연 '돌핀' 3월 13일 개봉…'봄 향기 물씬'
입력 2024. 02.21. 15:05:50

'돌핀'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영화 '돌핀'이 오는 3월 13일 극장 개봉한다.

21일 배급사 마노엔터테인먼트는 권유리 주연의 '돌핀' 메인 포스터와 개봉일을 공개했다.

'돌핀'은 삶의 변화가 두려운 30대 여성이 우연히 발견한 즐거움을 통해 용기를 얻어 세상으로 튀어 오르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안정적인 연기를 펼쳐왔던 배우 권유리의 첫 단독 주연 영화로, 지역신문 기자로 일하는 평범한 30대 '나영' 역으로 분해 가장 자연스럽고 소박한 본연의 인간적인 모습을 선보인다.

메인 포스터에는 '나영'으로 분한 배우 권유리의 따뜻한 시선과 봄 햇살 같은 밝은 미소가 담겼다. 평화로운 바다 마을 서천에 어울리는 소박한 차림과는 다소 상반된 금시계는 그곳을 지키고 싶은 '나영'의 캐릭터에 담긴 사연을 궁금하게 만든다.

'지금 당신에게 하이파이브!'라는 카피는 급작스러운 삶의 변화를 마주한 '나영'처럼, 인생 속 변화의 모멘트를 마주한 모두의 마음을 터치하는 '돌핀'만의 힘찬 에너지를 엿볼 수 있다.

태그라인 '떼굴떼굴 쿵! 인생 모멘트'는 극 중 '나영'이 우연히 접한 볼링을 통해 용기를 내는 것처럼, 주저하고 있는 모두에게 용기를 북돋아 줄 전망이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마노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